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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서포터즈구름이] 문서중앙화? 클라우드를 활용한 문서중앙화

99mini 2019. 10. 28. 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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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클루우드서포터즈구름이 1기 김영민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지란지교시큐리티를 방문한 후 간단한 회사소개를 했었는데요.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제공하는 솔루션인 문서중앙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문서 중앙화란 무엇일까요?  

문서중앙화는 사내 임직원 PC에서 생성되는 모든 문서를 로컬PC에 저장하지 않고 중앙 서버로 이관하여 통합 관리하는 제품입니다.

기업 중앙서버 외 외장하드, CD, USB 등 기타 저장매체에 문서가 저장되는 것을 차단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 PC단에서의 랜섬웨어 감염을 방지하며 문서의 버전관리, 시점별 복원 기능으로 대내외 보안위협으로 인한 문서 유실 시 원하는 시점으로 해당 문서를 빠르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문서중앙화는 보안성과 더불어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업무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윈도우/웹 탐색기 지원, 즐겨찾기,메모, 태그 및 본문검색, 문서 공유 및 실시간 작업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협업 폴더 등을 통해 사용자 편의 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입니다.

외부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반출결재 프로세스를 지원하며 다단계 결재, 보안옵션 등을 통해 빠른 의사결정 및 협업을 가능케 합니다.

기업의 자산인 문서 보안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지만 사내 보안 인력의 부재와 도입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보안 솔루션 도입을 망설였던 중소기업을 위해 문서중앙화 클라우드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클라우드 제품을 이용함으로써 중소•중견 기업에서는 내부 보안인력에 투입되는 비용 절감이 가능하며, 초기 도입비용없이 월 과금 형태로 문서중앙화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노비즈협회의 ‘2019 클라우드 확산 사업’을 통해서 많은 고객분들께 연락이 왔었고 정부지원금을 이용하여 부담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 만족해하셨다고 합니다

이상 클라우드 문서중앙화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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